클라우드서비스 씨앗

클라우드서비스

고객 관계 관리(CRM) 22

필터검색

  • 초기화
  • 적용

공공기관 이용 필터

서비스 구분

클라우드 구축방식

인증정보

확장
숨김

서비스기술지원

호환성 지원

개발지원

교육, 기술지원

관리정보제공

기업구분

고객지원

이용희망목록 담기
  • 스페이스워크(주) |2018-11-29

    ◦ 인공지능(AI) 가치평가 기반 토지거래 플랫폼(랜드북) - 토지의 최유효이용을 달성하는 건축설계를 인공지능으로 계획하고, 주변 부동산개발 빅데이터와 접목하여 토지 개발가치 평가기반의 토지거래 플랫폼 구축 - 본 플랫폼은 토지 매수자 및 중개사들에게 매물의 현 상태 혹은 개발 후 미래 상태와 투자수익률을 제공함으로써 매수자는 매물의 미래가치를 확인할 수 있고 중개사는 매물에 대한 전문 ...

  • 메이크봇 |2018-09-28

    메이크봇은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웹채팅, SMS 채널을 동시에 서비스할 수 있는 AI/자연어 기반 챗봇 플랫폼입니다.

  • (주)조은아이앤에스 |2017-06-23

    Blue X-ray는 개인PC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file을 효율적으로 구분하여 개인정보 및 산업기밀을 검출/삭제/암호화/복호화/이동하여 중요자료가 유출되더라도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개인정보보호솔루션)입니다. 개인정보로 주민번호,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계좌번호 등 PC에 있는 모든 문서중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면 검출을 하여,...

  • (주)공영디비엠 |2018-12-13

    - LinkCRM은 고객과 기업이 접촉하는 모든 이력을 통합하여 체계적으로 관리가능합니다. -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에 근거한 고객/영업/상담/캠페인 관리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e-mail, 전화, DM 등 모든 채널에서의 접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관리할 수 있습니다. - 귀사의 고객 DB를 정확하게 축적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스펙트라 |2018-05-23

    스펙트라의 eNomix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는 국내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가 4,000만명에 육박하는 카카오톡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업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을 Talk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은 카카오톡이라는 친근한 플랫폼으로 친구랑 대화하듯이 상담을 진행하고, 상담사는 eNomix에서 제공하는 Powerful한 상담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센터의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 주식회사 마인드웨어웤스 |2018-11-09

    마인드웨어웤스의 CogInsight는 기본적으로 인공지능(AI) 기술 요구사항 full-stack architecture를 보유하고 지속적으로 진화 발전해가고 있는 검증된 글로벌 AI 엔진들(예를 들면, IBM Watson, MS LUIS, AWS Machine lex)과 API로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그들의 자연어처리/이해 알고리즘에 기반한 의도 파악 부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 (주)깃플 |2018-10-23

    깃플 채팅상담 솔루션은 챗봇 시스템과 실시간 1:1 채팅 서비스를 결합해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도록 한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채팅상담 솔루션입니다. 상담사는 고객 응대와 전문 상담에 집중하고 상담 안내, 영업시간 외 상담 접수, FAQ 제공 등의 단순반복적인 업무는 챗봇이 처리하도록 하여 업무 효율성과 고객 응대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챗봇은 실시간 모니터링, 상담 데이터...

  • (주)핑거포스트 |2017-06-12

    핑거세일즈는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으로 고객정보의 관리 및 세일즈, 마케팅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용 소프트웨어입니다. 영업의 제안단계부터 협상, 견적, 계약, 매출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 영업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사와 고객의 모든 영업관련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 영업개선 및 영업매출 상승을 위한 기능으로 영업과 관련된 정확한 의사결정을 하도록 지원합니다. - ...

  • 오픈메이트 |2017-03-31

    셀프맵은 GIS 기반의 데이터 관리 및 시각화 Application 개발을 위한 다양한 GIS 서비스(데이터 관리, 레이어 관리, WMS/WFS 서비스, GIS 분석 기능 등)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는 Tool입니다.

  • (주)레인보우와이어리스 |2018-02-14

    깃플 채팅상담 솔루션은 챗봇 시스템과 실시간 1:1 채팅 서비스를 결합해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도록 한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채팅상담 솔루션입니다. 상담사는 고객 응대와 전문 상담에 집중하고 상담 안내, 영업시간 외 상담 접수, FAQ 제공 등의 단순반복적인 업무는 챗봇이 처리하도록 하여 업무 효율성과 고객 응대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챗봇은 실시간 모니터링, 상담 데이터...

  • 엘지씨엔에스 |2016-01-06

    실시간으로 수집된 온라인의 고용량 텍스트 데이터를 Global No.1 텍스트 분석 엔진을 통해 정밀하게 분석하여, 직관적인 인사이트 발굴에 도움을 주는 우수성이 검증된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 한국아이비엠 |2017-08-22

    IBM Watson Customer Experience Analytics 솔루션은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등 디지털 채널에서 일어나는 고객의 다양한 행동, 경험을 분석하는 솔루션입니다. 채널 방문, 페이지 조회수, 마케팅 캠페인 효과, 유입경로 등 통계분석 뿐만 아니라, 멀티채널·멀티 디바이스에 걸쳐 고객이 어떤 경로로 사이트에 접속하고 구매를 결정하는 지 등의 경로분석(Journey ana...

  • 한국마이크로소프트(유) |2016-10-28

    Microsoft Dynamics CRM는 여러분과 고객이 원하는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광범위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형 Dynamics CRM에 있는 소셜 인사이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캠페인 관리를 통해 영업 생산성과 마케팅 효율성을 촉진하는 고객 관계 관리(CRM) 비즈니스 솔루션입니다.

  • (주)콜게이트 |2017-09-12

    개요:기존 IVR을 통한 음성 안내에 더해서 화면 안내를 스마트폰 발신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발신자는 다이얼패드 또는 웹화면을 터치하여 ARS를 이용하게 되는 고객 셀프 응대 서비스 입니다. 콜게이트는 응대하고 입력하는 방식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세가지 서비스로 세분화 했습니다. 1. 비주얼보이스(Visual Voice, VV) ) - 음성으로 ...

  • 엘지씨엔에스 |2015-12-30

    카탈로그플러스는 스마트워크 기반의 전자문서 배포/ 관리/ 운영 서비스로 다양한 오피스 문서(워드, 액셀, 파워포인트, 한글 등)를 PDF 문서로 자동 변환하고, 해당 PDF 문서에 동영상, 이미지, 사운드, html5 웹문서와 병합하여 멀티미디어 전자문서로 중앙에서 배포되는 문서 및 자료로 협업 및 공유를 할 수 있도록하는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 엘지씨엔에스 |2016-01-06

    ㈜포렌의 오메가 시스템은 영업,구매/자재,생산,무역 업무를 지원하고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통합정보 시스템 을 구현하며, 이를 바탕으로 비용절감 및 생산성 향상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전산시스템 입니다. 또한 오메가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업에서는 실시간으로 정보의 공유 및 업무판단을 통해 보다 정확산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매시업플러스(www.mashup-plus.com)...

  • 엘지씨엔에스 |2016-01-06

    ezREMS는 Easy Real Estate Management Service의 약자로 누구나 빌딩의 임대/자산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매시업플러스(www.mashup-plus.com)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가격정보는 매시업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엘지씨엔에스 |2016-01-06

    모바일 메신저하듯 “인게이지하는 고객센터” Talk 상담 ! 실시간 채팅이 부담되세요? 실시간/비 실시간으로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톡” 아직도 복잡한 이메일 접수하세요? 심플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톡 UI! 처리시간은 빠르게! 응답은 푸시 메시지로!

  • 엘지씨엔에스 |2015-12-30

    고객이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을 고객사의 Main 주소입력 시스템과 연계하며 기 보유중인 주소에 대한 상호전환 서비스 ※ 매시업플러스(www.mashup-plus.com)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가격정보는 매시업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엘지씨엔에스 |2016-11-24

    이러닝플러스(eLearning Plus)는 기관이나 기업의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보다 쉽게 구축 운영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서비스로 재구성하여 일반적인 웹호스팅이나 서버호스팅처럼 저렴한 비용의 월정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서비스입니다.

  • 새하컴즈 |2016-09-30

    Multiview 는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 언제 (Anytime), 어디든지 (Anywhere), 누구든지 (Anyone), 어떤 한 기기라든지 (Any device) 양방향으로 음성과 비디오 및 문서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고, 다양한 인접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협업 솔루션입니다.

  • 엘지씨엔에스 |2016-01-06

    정책고객(국민, 전문가, 유관기관)에게 정책홍보 메일(뉴스레터), 민원처리결과 안내 메일, 온라인설문조사, 모바일설문조사, 연구조사, 실태조사, 각종 소식 안내 등의 업무를 위해 필요한 기능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이용 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정책고객관리(PCRM) 서비스입니다.

1